즐겨찾기+  날짜 : 2024-04-20 오전 06:25: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부동산

뜨거운 여름 … 바다도 가고싶고 계곡도 가고싶다면?…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로!”

사계절 내내 즐거움이 가득한 “통도환타지아!”
최영재 기자 / 입력 : 2019년 07월 06일
ⓒ 웅상뉴스(웅상신문)
여름시즌! 바다보다 스릴 넘치고, 계곡 못지 않은 자연과 함께 어울려 있는 워터파크.
게다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쾌적하고 안전도가 높고, 지하800M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로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가 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단위 피서지로 적합하며 또한 젊은층이 즐길 수있는 익사이팅한 놀이기구 또한 많아 연인 및 친구들끼리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롤러코스터 못지않은 '수상 놀이기구'와 더불어 신체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온천물 스파’ 에 온몸을 녹일 수도 있다.

ⓒ 웅상뉴스(웅상신문)
아쿠아 환타지아가 선보이는 대표적 놀이기구로는
① 남녀노소. 어린이. 어른 모두가 도전하는 수심 5M의 다이빙 체험!
② 내 몸이 웨이브인가 웨이브가 내 몸인가! 웨이브에 리듬을 맞춰 즐기는 파도풀!
③ 잔잔한 흐름 속 강력한 파도를 만나 파도에 몸을 맡기고 떠나보는 토렌토리버!
④ 친구들과 가족과 긴~ 슬라이드에서 엎드려 경주를 즐겨보는 레이싱 슬라이드!
⑤ 빠른 속도로 질주 후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드는 프로볼슬라이드!
⑥ 물과 맨 몸으로 심장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을 즐겨보는 스피드 슬라이드!
⑦ 구불구불~ 끝은 어디인가!! 어두운 통로를 따라 온몸으로 질주하는 짜릿한 바디슬라이드!
⑧ 대형 하이브리드 4인용 슬라이드로 자유낙하와 함께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 여름에는 신나는 라이브 콘서트(랩퍼들이 함께하는 크로스,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바캉스컨셉의 흥겨운 노래의레퍼토리 구성), k-pop댄스 퍼포먼스(한류를 이끌고 있는 k-pop 스타들의 댄스곡) 선정 입장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문 댄서들이 재구성)등이 준비되어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워터파크가 될것이다.

ⓒ 웅상뉴스(웅상신문)
이제는 워터파크가 사계절 피서지로 각광받는 시대이다. 통도아쿠아환타지아 또한 여름시즌이 끝나면 12월 겨울시즌 실내 통도 아쿠아 ‘스파 아일랜드’로 오픈을 한다.
겨울시즌 또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부대 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장시간 놀아도 지겹지 않다.

더불어 통도환타지아 또한 새로운 즐길거리와 놀이기구로 새롭게 바뀌어가고 있다.
통도환타지아 속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미니 놀이동산 ‘키즈파크’ 찍는 곳 마다 포토존이 되는 환타지아, 포토존에서 사진도 촬칵!
환타지아의 건물들이 베네치아 풍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했으며, 공룡시대의 정글탐험을 체험하는 쥬라기 어드벤쳐 코스!
이어서 또 하나의 전설탐험인 아서왕의 전설을 테마로 중세시대의 숲 속 왕국을 모험해 보는 ‘포레스트 킹덤’! 이용은 티켓이 없이도 가능하며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모험심을 심어줌과 함께 흥미롭고 환상적인 꿈과 추억을 안겨 줄 수 있다.

특히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는 국내 최초의 나이트 테마파크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또한 환타지아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그냥 사랑하는 사이’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 웅상뉴스(웅상신문)
체류형 리조트로써 주요시설인 환타지아 콘도&호텔은 2017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을 끝내고 모던한 스타일의 품위를 유지하고 있다.
리모델링 후 콘도객실은 호텔형 20평과 콘도형 22평, 25평, 32평, 54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4층이 대연회장 및 세미나실로 이루어져 있고 결혼식, 동기회 등 큰 행사가 있을 때 이용하기에 용이하다.
이 외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편의점, 미니카페 등이 운영되고 있다.
게다가 콘도에서 숙박객들에 한해 통도환타지아와 아쿠아환타지아의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더 큰 즐거움, 행복과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통도환타지아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콘도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 빛축제의
환상적인 전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하루의 마무리를 지어보셨으면 좋겠다.” 라고 언급하였다.

콘도예약은 다음달까지 가능하며 성수기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예약문의 055-379-7000

통도환타지아, 환타지아콘도와 함께 종합 리조트로서 자리매김해가고 있으며 통도아쿠아 환타지아에서는 여름 휴가철에는 각종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사전에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체크해본다면 알뜰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최영재 기자 / 입력 : 2019년 07월 06일
- Copyrights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생활 정보
우리가 살아가는 이 시대는 의학과 .. 
부동산
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 영향으로 .. 
사람들
“지역의 역량을 일깨우고 성장시키는.. 
단체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 
따뜻한 이웃
지난 1일 웅상노인복지관(관장 이명.. 
지역행사 일정
많이 본 뉴스
불사신 김태호 후보 양산시을에서 당선..
김부겸, 웅상중앙병원 당차원...김두관, 실제로 인수 제안 거론..
4월 21일 원효대사 다례제 전야 점등식 열려..
365일 24시간 응급실, 지나친 욕심인가!..
[수요드로잉] 신명마을회관이야..
[수요드로잉] 주진마을의 어느 예쁜집..
“원전법 개정, 웅상주민도 원자력안전교부세 지원 받아야˝..
웅상청년미래포럼 “김두관 후보와 함께 하겠다”..
양산시인협회, 새로운 마음으로 품격 있고 수준 높은 양산문학 만들겠다..
2024 “서창동 꽃들의 향연, 봄누리 축제” 열린다..
신문사 소개 고충처리인제도 기사제보 제휴문의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 편집규약 윤리강령 청소년보호정책 구독신청 찾아오는 길
상호: 웅상뉴스(웅상신문) / Tel: 055-365-2211~2,364-8585 / Fax : 055-912-2213
발행인·편집인 : 웅상신문(주) / mail: news2022@hanmail.net, news2015@naver.com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 2길 5-21 207호, (기장)부산시 기장군 월평1길 7, 1층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아00194 인터넷신문 등록일:2012년 7월 1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철근
Copyright ⓒ 웅상뉴스(웅상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683
오늘 방문자 수 : 2,886
총 방문자 수 : 22,93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