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4-03-27 오후 06:13: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부동산

‘트리마제 양산’ 13일 그랜드 오픈

부산과 울산 생활권에 비규제지역의 혜택까지
최영재 기자 / 입력 : 2021년 08월 09일
↑↑ ‘트리마제 양산’ 주경 투시도
ⓒ 웅상뉴스(웅상신문)
두산중공업(주)가 양산시 덕계동 1579번지 일원에 두산중공업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트리마제 양산’이 오는 13일 분양을 앞두고 있다.

‘트리마제 양산’은 지하 2층, 지상 최고 33층 총 17개동, 1단지 1,066세대, 2단지 403세대 총 1,469세대이며 전용면적별로는 1단지 △65㎡ 356세대 △84㎡ 660세대 △105㎡ 50세대. 2단지 △59㎡ 78세대 △84㎡ 325세대로 구성되어있다. 기존에 분양한 1차, 2차 두산위브에 이어‘트리마제 양산’이 완공되면 3,928세대로 양산덕계 내 대단지 브랜드타운이 조성된다.

4차 국가철도망계획 직접·최대 수혜지 ‘양산덕계’


‘트리마제 양산’이 들어서는 양산 덕계는 경남 일대의 신흥 주거중심지로 떠오르는 곳으로 4차 국가철도망계획의 수혜 지역이다. 지난 6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중 부산(노포역)~양산(웅상덕계)~KTX울산역 도시철도(트램)가 확정됨에 따라 양산덕계가 직접 혜택을 받는 수혜지가 된 것이다.

부산에서 노포역을 출발해 양산덕계를 거쳐 울산역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광역철도가 완성되면 부울경이 동일 생활권 시대가 열릴것으로 보인다. 이는 양산 내 지역경제 활성화로도 이어질 전망이다.

부산과 울산 생활권을 동시에, 비규제지역의 혜택까지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등 개발비전이 하나씩 가시화 되면서 양산의 분위기도 심상치 않다. 양산시에 따르면 2015년부터 2019년까지는 꾸준히 감소추세를 보였던 양산인구가 지난달 말 2.17%가 증가하며 인구유입이 진행되고 있는 것. 이렇듯 양산이 부산, 울산과 가까운 생활권으로 변모한 데다 비규제지역이라는 혜택까지 더해져 부산과 울산 등 인근 광역시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업계 전문가는 “비규제지역은 청약 요건이 까다롭지 않고, 대출 및 세금 관련 비교적 완화된 규제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진입 장벽이 낮아 풍선효과가 이어지고 있다”며, “양산의 경우 비규제 지역에 속해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 높은 환금성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비규제지역의 혜택으로는 세대주 및 주택 수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의 양산 및 울산광역시 및 인근 거주자로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 지나고, 지역별과 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중도금 대출규제에서도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7번 국도 바로 앞, 회야초 초품아 우수한 입지

트리마제 양산’이 위치할 양산시 덕계동은 우수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부산과 울산을 잇는 7번 국도가 개통되어 양산 내에서 부산과 울산으로의 출퇴근길이 더 용이해졌다. 부산과 울산으로 차량을 통해 15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뿐만 아니라 단지를 기점으로 하는 마을버스와 신규 시내버스 등 2개의 버스노선이 신설될 예정으로 양산시 내외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요즘 실수요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건 중 하나인 초품아 단지로 단지 바로 앞에 회야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는 안심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덕계우체국 등 병원·은행·관공서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천성산, 불광산, 용천산, 덕산공원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으며, 웅상체육공원과 덕계스포츠파크를 비롯해 웅상센트럴파크가 예정되어 있는 등 문화체육시설도 있다.

전세대 판상형, 전세대 100% 맞통풍 4bay 설계

‘트리마제 양산’은 전세대 남향위주 판상형 배치와 넓은 동간 거리 확보로 개방감이 우수하며, 전세대 4bay 맞통풍 설계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 해 쾌적함을 높였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차량과 보행자의 동선을 분리해 아이들과 입주민 등 보행자의 안전을 생각했다. 대신 풍부한 녹음과 입주민들을 위한 힐링공간을 조성해 쾌적한 단지를 만들었다.

활력정원, 물보라정원, 잔디마당, 도담마루, 활력마당, 산수정원 등 다양한 테마가든을 조성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곳곳에 마련되어 있다. 그 중에는 물놀이터도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의 바깥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단지 안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다.

특화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갖췄다. 유럽형 멀티 라이브러리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입주민의 소통을 위한 공간 클럽하우스와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 ‘트리마제 양산’ 야경 투시도
ⓒ 웅상뉴스(웅상신문)
IoT 스마트 시스템 등 일상의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첨단 특화설계


‘트리마제 양산’은 고품격 생활과 일상의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설계했다. IoT스마트 시스템 등 첨단시스템을 도입해. 휴대폰과 세대 내 음성인식 AI 스피커, 24인치 월패드 등을 통해 내외부에서 가전제품 제어, 각종 전등, 냉난방기제어가 가능하다.

주차장설계 또한 눈에 띈다. 단지내 주차공간은 세대당 1.3대의 여유롭고 편리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주차공간보다 20cm 넓어진 2.5m 광폭주차장이 포함된 설계로 입주민간 분쟁을 일으킬 수 있는 문콕사고를 예방하고 주차의 편의를 더했다. 요즘 늘어나고 있는 전기차들을 불편함 없이 충전할 수 있는 단지내 전기차 충전소도 갖추고 있다.

LED 조명, 전력 회생용 인버터 승강기, 세대 대기전력 차단장치, 친환경 보일러,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을 갖춰 관리비를 절감하고 더 쾌적한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 무인택배시스템, 200만 화소 CCTV, 지문인식 디지털도어록,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단지 차량 출입구 주차관제 시스템을 갖춰 보안이 강화된 아파트로 설계했다.

‘트리마제 양산 삶의 품격 높이는 다채로운 제공품목

발코니 확장 선택시 기본 제공하는 품목도 풍성하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품격을 높여주는 현관 3연동 중문, 주방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럭셔리인덕션3구, 빌트인 식기세척기와 빌트인 전기오븐이 설치된다. 주방 상판/벽체는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시공된다. 화장실은 고급외산수전과 공용 및 부부욕실 비데가 제공된다.
거실과 복도에는 바닥 및 벽체를 타일로 통일감 있게 마감하여 고급감을 더하고 대형 아트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24인치 대형월패드가 제공되어 눈길을 끈다. 84㎡ 타입에는 복도천장 라인형 간접등을 더해 편리함과 세련미를 높였다. 드레스룸은 LED거울화장대, 드레스룸 천장형 제습기가 설치되고 대형 드레스룸 특화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거실/안방 천장형 시스템에어컨 등 삶의 질과 품격을 높이는 다양한 품목들이 발코니 확장시 기본으로 제공된다.

한편 ‘트리마제 양산’은 코로나 확산을 막고 고객의 안전을 위한 클린 모델하우스를 운영한 다고 밝혔다. 사이버모델하우스와 소규모 인원만 입장시키는 ‘사전예약방문제’로 운영된다. 홈페이지(http://trimage-yangsan.com)를 통해 희망하는 날짜 및 시간대를 선택 할 수 있다.
‘트리마제 양산’은 8월 13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며, 청약접수는 8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는 8월 18일, 2순위는 19일에 청약이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174번지에 위치한다.
최영재 기자 / 입력 : 2021년 08월 09일
- Copyrights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생활 정보
우리가 살아가는 이 시대는 의학과 .. 
부동산
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 영향으로 .. 
사람들
“지역의 역량을 일깨우고 성장시키는.. 
단체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 
따뜻한 이웃
지난 1일 웅상노인복지관(관장 이명.. 
지역행사 일정
많이 본 뉴스
웅상 사람 위급 시 죽음 각오해야..
웅상사람들 위급 시, 현실적 생명 보존 어렵다..
김태호, 불법 혼탁선거 즉각 중단 촉구..
김부겸, 웅상중앙병원 당차원...김두관, 실제로 인수 제안 거론..
양산시, 동부양산 시민들과 응급응료대책 방안 강구..
“양산에 큰 책임감, 모든 걸 걸고 온몸을 던질 터”..
웅상신문, 2024년 3월부터 `아트살롱` 갤러리 운영..
포토뉴스/ 3.1절을 맞아 회야강을 달리다..
양산시 관내 신설 학교 교명 찾는다..
[수요드로잉] 회야강의 봄..
신문사 소개 고충처리인제도 기사제보 제휴문의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 편집규약 윤리강령 청소년보호정책 구독신청 찾아오는 길
상호: 웅상뉴스(웅상신문) / Tel: 055-365-2211~2,364-8585 / Fax : 055-912-2213
발행인·편집인 : 웅상신문(주) / mail: news2022@hanmail.net, news2015@naver.com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 2길 5-21 207호, (기장)부산시 기장군 월평1길 7, 1층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아00194 인터넷신문 등록일:2012년 7월 1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철근
Copyright ⓒ 웅상뉴스(웅상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334
오늘 방문자 수 : 2,862
총 방문자 수 : 22,766,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