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9 오후 03:42:1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생활 정보

복사기로 힘들어하는 분들의 고민, 속시원히 해결한다

대성 O.A’ 오랜전문가가의 칼라복사기와 프린트 임대, 수리, 판매
친절하고 고객에 맞는 제품설치와 꼼꼼한 사후관리, A/S서비스 시행

최영재 기자 / 입력 : 2023년 03월 28일
ⓒ 웅상뉴스(웅상신문)
웅상에 복사기 문제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속 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곳이 있다. 이 회사 대표를 만나는 순간 복사기에 관해 조그만 어려움도 아픈 곳 싹 낫듯이 마음이 가벼워진다.

최근 많이 증가하고 있는 컬러복사기와 프린트를 판매, 임대하는 회사가 많지만 기업 및 개개인은 어떤 제품 어떤 메이커 등 사양에 맞지 않는 제품을 임대 및 구매를 해서 사용하다 금전적으로 손해 보는 경우가 많다.

웅상에 소재하고 있는 대성O.A는 이처럼 구매가격, 용지나 토너 등 소모비용, A/S 등의 문제로 인해 중소규모 기업은 물론 공공기관, 일반 사무실에서도 임대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의 넓은 폭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컬러복사기와 프린트는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대성 O.A’는 높은 고객 만족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친절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구(니즈)에 맞는 칼라복사기와 프린트를 임대한다. 각 회사 필요한 사항에 따라 A4잉크젯프린트부터 레이저프린트, 흑백복사기, A3칼라복사기까지 폭넓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서 고객의 알맞은 프린트 렌탈을 서비스 제공한다.

또한 소모품인 정품, 재생토너, 카트리지, 잉크 정품, 재생 및 무한프린트임대, 판매 A/S, 레이저프린트, 잉크젯복합기 A/S,수리 등을 서비스한다. 이처럼 체계적인 친절 관리 시스템과 만족도 높은 사후 서비스로 업계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또 칼라복사기와 프린트를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가격으로 임대하는 등 사용자의 부담을 덜어주며, 신속한 설치와 철저한 A/S를 철칙으로 하고 있다.

책임 다하는 회사로 서비스 정신을 내세우는 대성 O.A는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으로 생각하는 책임 다하면서 서비스 정신에 투철한 항상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품을 임대하고 판매하고 있다. 즉 최고의 서비스로 복사기와 무한프린트를 제공 대여한다.

복사기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오랜 전문가가 속 시원하게 해결해 준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대표: 055-363-3000~2) (H.P 010-4506-55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재 기자 / 입력 : 2023년 03월 28일
- Copyrights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생활 정보
우진지게차는 고객 여러분의 성실한 .. 
부동산
GS건설이 경남 양산에 첫 ‘자이(.. 
울산 울주군 웅촌면 곡천지구에 들어.. 
사람들
단체
(사)양산시웅상상공인연합회(회장 김.. 
따뜻한 이웃
웅상시니어클럽(관장 엄수연)이 지난.. 
지역행사 일정
많이 본 뉴스
천성산에 막힌 행정, 웅상 주민은 왜 여전히 불편한가?..
“주민이 주인공 되는 무대” 양산 중앙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및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웅상출장소, 덕계3지구 지적재조사사업 8월 완료..
동원과기대 야구부, 2025 KUSF 대학야구 예선전 타격상·홈런상 동시 수상 쾌거..
“광역철도 흐름,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내가 만난 세상] 죽음을 생각하면 삶이 보인다..
박대조 전.양산시의원, 조계종 종정 성파 대종사 친견..
동원과기대 글로벌 리더 골프 아카데미 제4기 수료식 및 총동문회 결성..
[윤현주의 고전과 세태] 박지원 『열하일기』/단순한 여행기가 아니다. 스릴과 서스펜스 넘치는 드라마·코미디이자 심오한 실학사상서..
천성산 미타암, 취약계층 기력 회복을 위한 특별식“한방삼계탕” 지원..
신문사 소개 고충처리인제도 기사제보 제휴문의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 편집규약 윤리강령 청소년보호정책 구독신청 찾아오는 길
상호: 웅상뉴스(웅상신문) / Tel: 055-365-2211~2,364-8585 / Fax : 055-912-2213
발행인·편집인 : 웅상신문(주) / mail: news2022@hanmail.net, news2015@naver.com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 2길 5-21 207호, (기장)부산시 기장군 월평1길 7, 1층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아00194 인터넷신문 등록일:2012년 7월 1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철근
Copyright ⓒ 웅상뉴스(웅상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8,701
오늘 방문자 수 : 5,486
총 방문자 수 : 27,721,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