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02 오후 07:23:2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지방자치

양산시장 김일권 후보 사무실 개소식 열려

김경수 도지사 후보 둥, 3,000여명이 참석 김 후보 건승 기원
양산 더불어민주당이 각 선거구 시도의원 후보들과 힘찬 발걸음

최철근 기자 / 입력 : 2018년 05월 28일
↑↑ 김일권 양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24일 열리면서 양산의 더불어민주당이 각지역 선거구 시도의원 후보들과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 웅상뉴스(웅상신문)
더불어민주당 김일권 양산시장후보가 지난 24일 본 후보 등록에 이어 26일 물금읍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본 선거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민홍철 경남도당위원장, 김두관, 서형수, 전재수 국회의원 및 박종훈 경남 교육감 후보 등 주요정치인과 당직자, 지지자 3,000여명이 참석해 김일권 후보의 건승을 기원했다.

김일권 후보는 인사말에서"8년 전인 2010년 무소속, 2014년 민주당, 그리고 2018년 또 민주당 시장후보로의 기회를 부여받았다. 저 김일권은 지역 기득권인 보수 정치세력과 당당히 맞서면서 점점 성장해 왔다"며 "특히 이번 선거는 여당 후보인데다 지역의 정치판세도 그 어느 때보다 긍정적인 분위기인 만큼 반드시 승리해 양산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문재인 대통령님의 사저가 있는 양산을 지켜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후보는 "양산은 그동안 개발 중심의 보여주기식 정책이 난무하였고 지역 패권주의에 함몰되어 있었다"며 "이제 그 낡은 역사를 끊어내고, 완전히 새로운 양산, 사람의 가치가 우선인 양산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의 화두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 할 수 있는 지방권력을 교체하는 것"이라며 "우리 양산에 사저를 두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이 안정적인 국정활동을 뒷받침 할 수 있는 준비된 양산시장 김일권에게 마지막 기회를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당내 주요인사들의 축사와 지지선언, 찬조연설도 이어져, 2014년 지방선거 당시와는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를 이어갔다.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는 축사를 통해 "김일권 후보는 보수세력이 기득권을 갖고 있는 지역의 척박한 정치환경에서도 우리 민주당을 지켜온 동지"라며 "정말 힘들었던 2012년 대통령 선거, 2014년 지방선거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제 손을 함께 잡고 양산 남부시장을 돌던 때가 아직도 생생하다"고 김 후보와 인연을 강조했다.

또 김 지사후보는 "최근 자유한국당 김태호 후보와 홍준표 대표가 한 팀이 되어 네거티브로 이번 선거를 진흙탕으로 만들고 있다"며 "저 김경수는 김일권 후보를 비롯한 우리 경남의 모든 후보님들과 힘을 모아 반드시 압도적인 승리를 만들어 내겠다"고 약속했다.

민홍철 도당위원장과, 서형수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등도 찬조연설을 통해 " 완전히 새로운 경남과 양산을 만드는 것이야 말로 문재인 대통령님이 말씀하셨던,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첫 걸음이 될 것이다." 라며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했다.

이로써 제7회 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모든 입후보자들의 후보등록이 마감되고, 특히 양산의 경우 김일권.나동연 두 후보들의 개소식까지 모두 완료되어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전개될 예정이다. 불과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지방선거에서 유권자의 표심이 어디로 향할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최철근 기자 / 입력 : 2018년 05월 28일
- Copyrights ⓒ웅상뉴스(웅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포토뉴스
생활 정보
“처음엔 집에서 보이차를 즐겼는데,.. 
부동산
울산 울주군 웅촌면 곡천지구에 들어.. 
민간이 시행하는 웅촌곡천지구 도시개.. 
사람들
27년 된 JIC웅상청년회의소의 2.. 
단체
(사)양산시웅상상공인연합회는 지난 .. 
따뜻한 이웃
웅상시니어클럽(관장 엄수연)이 지난.. 
지역행사 일정
많이 본 뉴스
“웅상과 불과 5분 거리, 웅촌 리버스테이트 주목하라”..
“인문학은 나와 이웃을 돌아보는 삶의 공부입니다”..
양산시의원 보궐 선거에 이기준 후보 당선..
“아이 한 명도 포기하지 않는 교육, 양산에서 실천하겠습니다”..
2025 제21회 양산천성산철쭉제 5월 4일 열린다..
역시 동원과기대!! 쌀케이크부문 우승!!!!..
[인터뷰] 웅상새마을금고 홍주철 이사장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이 금고의 주인입니다”..
2025년 경남 종별 선수권 태권도와 축구대회 열린다..
“청소년이 행복한 도시, 시민이 함께 만들겠습니다”..
천성산 원효암, 수원·용인 성지순례 진행… 불심으로 만나는 정조의 길..
신문사 소개 고충처리인제도 기사제보 제휴문의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 편집규약 윤리강령 청소년보호정책 구독신청 찾아오는 길
상호: 웅상뉴스(웅상신문) / Tel: 055-365-2211~2,364-8585 / Fax : 055-912-2213
발행인·편집인 : 웅상신문(주) / mail: news2022@hanmail.net, news2015@naver.com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 2길 5-21 207호, (기장)부산시 기장군 월평1길 7, 1층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아00194 인터넷신문 등록일:2012년 7월 1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철근
Copyright ⓒ 웅상뉴스(웅상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3,767
오늘 방문자 수 : 14,032
총 방문자 수 : 26,780,527